[광주 맛집]하남 대한 수산회 백화점
[광주 맛집]하남 대한 수산회 백화점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이쯤이면 회먹어도 되겠다 싶어 친구와 함께 들려본 횟집입니다. 제철에 맞게끔 각종 수산물들을 시즌에 맞게 판매하시는데요. 저희는 국민횟감 우럭을 먹으러 달려가봅니다.
우선 위치는 하남 성심병원과 최근에 생긴 맥도널드 중간쯤 입니다.
가게는 우선 ㄷ 자 형태로 되어 있는 구조이구요. 화면 정면과 우측은 방으로 구성되어 있고 사진을 찍고 있는 위치는 야외 테라스 느낌? 으로 되어 있습니다. 간이 테이블이 있는곳은 유사시에 주차장으로도 사용이 가능할것같습니다.
요즘은 숭어가 제철이여서 그런가 수족관에 숭어가 많이 보이네요.
늦은 시간이기도 했고 저랑 친구녀석은 둘다 저녁을 먹고 나온상태라 안주로 먹을 횟감을 노려보기 시작합니다...만. 뭐 선택은 언제나 우럭!!!
우럭 小 35,000 을 주문합니다. 사실 처음가본곳이라 소 짜 시켜봤자 얼마나 나오겠냐! 하면서 매운탕에다가 부족하면 더 먹자! 이렇게 대화를 주고 받으며 주문을 완료합니다.
아주 심플한 기본세팅이군요. ㅋ 어차피 많이 나와봤자 먹지도 못할거, 차라리 이렇게 간단하게 나오는것이 더 좋은것같습니다.
회는 들어가지 않았지만 회 육수로 만들었다는 비빔국수 입니다. 맛은 그럭저럭 소 소 했습니다. 저녁을 먹지 않았다면 맛있었을것같습니다.
회를 기다리면서 친구의 꽁치 가시 발라내는 영상 투척합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회가 나왔는데 !!! 아니 이건 ?? 사이즈가 소 짜 같지 않다는 느낌이물씬 풍기는 이 포스!!!!
친구와 저는 동시에 와~~ 싸이즈 이거 뭐냐? 잘못나온거 아니냐? 하면서 흡족해했습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 양다리 걸치기 사진입니다.ㅎㅎ 이건 초장맛도 아니고 간장맛도 아녀~~~
제가 횟집에 가면 제일 먼저 보는게 수족관 상태인데 괜찮아 보이는군요. 배까뒤집고 둥둥떠다니는 녀석도 없고 수족관 상태는 양호 한것같습니다.
회를 다 먹고 추가로 시킨 매운탕입니다. 친구녀석과 저는 스타일이 딱 맞는것같습니다. 저는 건데기만 먹고 친구녀석은 국물만 먹습니다.ㅋ 아예 매운탕 냄비를 박박긁어서 먹고 나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친구녀석은 대리운전 불러서 집에 가고 저는 집에 있는 가족들을위해 맥도널드에 방문을 딱!!! 횟집 바로 옆에 있습니다.
오호라!! 이벤트 당첨으로 인해 감자튀김 하나가 무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체적으로다가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는 딱 집앞에서 한잔하기 좋은 곳인것같습니다. 회상태도 매우 좋았고 저희가 먹었던 2시간정도에 많은 손님들이 왔다갔다 하시는걸봐서는 입소문도 꽤 난 곳인것같습니다.
다음 친구들 모임은 이곳으로 하기로 약속을 하고 이곳을 나왔습니다. 소주를 좀 많이 먹어서 그런가? 6~7만원 정도 나온것같네요.
한줄요약 : 괜찮은 횟집을 찾은듯한 뿌듯함!!!!!